전산세무회계 시험장 김해 한일여고 후기(찾아가는법)(feat. 코로나대책)
저는 전날에 이미 김해에 도착해서 도보권내의 호텔에서 숙박하고 걸어갔는데, 오르막길이 나와서 좀 힘들었어요ㅋㅋㅋ 당일 방문하시는 분들은 지내역에서 버스를 타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128-1 버스를 타면 됩니다.(시험 끝나고 돌아올 때는 버스를 타고 지내역으로 갔어요~)
코로나 때문에, 미리 공지되어 있기는 했는데 정문 입구 안에서 입장하는 사람들 일일이 열 체크하구 열 확인한 사람은 스티커를 붙여줍니다. 그거 없으면 시험 응시 못한다고...ㅎㅎ
열 체크 전이랑 입실하기 전에는 손소독제도 사용하고, 키보드랑 마우스는 소독 시트로 닦으라고 주셨습니다<
그리고 마스크! 를 착용하지 않으면 입실 및 응시가 불가능하구요.
그런데 그렇게 막 빡세게 검사하는 느낌은 아니었고, 열이 좀 높다 싶으면 열 좀 식히고 다시 재라고 하시기도 하시고..(워낙 더워서 그랬을지도) 불쾌하진 않았어요. 적절한 대응이었던 것 같구요.
여기 근무하시는 선생님들이신가? 잘 모르겠는데 친절하셨어요ㅎㅎ
근데 여기 학교에서도 회계를 배우나봐요. 여고생들로 보이는 학생들이 많이 종종 보였습니당;ㅅ; 친구랑 얘기하면서 정답도 맞춰보고 하는 친구들이 많더라구요. 왠지 늦깎이 학생 된 느낌..ㅠㅠㅠㅠㅠ
입장할 때 받은 안내사항.
저는 저렇게 산등성이가 보이는 풍경이 너무 좋아요ㅠㅠㅠ (시골생활 유경험자) 바람도 시원하게 불고.
이런 데서 공부하면 되게 집중 잘 될 것 같고 정신건강에도 좋을 것 같단 생각을 좀 멍하니 해보다가 입실했어요.
그리고 교내에 편의점이 있었습니다. 와...
매점 대신인 것 같은데 좋다좋다.. 저는 시험 2교시랑 3교시 보느라 사이 시간은 여기 앞 그늘에서 좀 쉬었어여ㅋㅋ
남의 학교라 막 들어가지도 못하겠고.
시험 결과는 바로 한국세무사회 홈페이지에 올라왔어요.
가채점 결과는 합격인 것 같은데, 합격자 발표날 때 다시 확인해 봐야겠어요:)
응시자 분들 모두 수고하셨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