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여행

서울 신생 핫플레이스! 안녕인사동

by aonuri 2020. 7. 21.
반응형

안국역 인사동 근처에 안녕인사동이라는 복합쇼핑몰이 생겼더라구요. 언제 생겼지..?? 

제가 좋아하는 디자인 문구들이나 밥집, 카페도 있어서 제 마음에 쏙 드는 공간. 실내 데이트 하기에도 좋겠더라구요~ 

외국인들도 어떻게 알고 왔는지 보였구요:) 역시 인사동 근처라 그런가봐요. 

안국역 근처에 생긴 '안녕인사동'이라는 복합건물

인사동 거리쪽 입구도 있더라구요. 그쪽은 양갱 가게가 바로 보이는 쪽이었는데, 이쪽이 뒤쪽이려나? 저희는 이쪽으로 들어갔어요. 

인기폭발 모나미. 

자기 마음대로 볼펜을 만들어 볼 수 있어서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고가의 만년필이나, 수성펜, 형광색 볼펜, 잉크 등 다양한 모나미 제품들을 구경할 수 있어서 즐거웠어요~

저도 주황색 볼펜 한자루 득템했네요~ㅎㅎㅎ 

한국적인 디저트를 파는 카페도 있었구요!!! (여긴 나중에 꼭 가보겠습니다) 
쿠크다스 아이스크림 파는 곳. 
고잉메리
뭔가 반짝반짝한 가게들. 

이 옆에, 디자인 페어 뺨치는 디자인 굿즈들을 판매하는 곳이 있었는데.....

정말 정말 귀여운 것들이 많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빈약한 잔액이 한스러웠던 곳이었습니다. 

제 픽들..ㅠㅠㅠ 

뱁새 뱃지! 그리고 도자기 술잔!! 

이런데다 술 마시면 진짜.............어떻게 될까요? 근데 너무 비싸요ㅠㅠㅠ 그치만 공장에선 못 만들 테니, 이 가격은 줘야겠죠.. 

 

고양이도 귀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 쏙독새에 꽂혔었죠... 사올걸 그랬다. 
메모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위에 있는 걸 사고 싶었는데 왜 우리집은 향초를 쓰지 않는가..
유어굿즈라는 곳이었습니다. 

그 외에도...

 

별 걸 다 파는 자판기 코너. 
낙곱새 집/카페인 줄 알았지만 즉석떡볶이집?

개성적이고 깔끔한 가게들이 많아서 재미있었어요!! 구경만 하는데도 시간이 금방 가고.

유어굿즈는 다시 가서 구경하고 싶네요. ㅠㅠㅠ 너무 귀여운 게 많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