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여행

공릉동 신생 카페: we plant, we coffee

by aonuri 2020. 5. 18.
반응형

집이 근처라 가끔 공릉동에 산책을 가는데요:) 

못 보던 카페가 생겼길래 다녀왔어요. 벌써 한두달 전이기는 하네요ㅎ.ㅎ

공릉동 철길-공리단길 근처에 많은 낡은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듯한 카페예요. 공릉 재래시장 바로 옆이기도 하네요.  

 

그래도 열심히 눈에 띄려는 모습. 

바로 옆에서도 공사 중이니, 조만간 비슷한 빌라가 생길지도...

 

계단 올라가면 입구가 나와요. 입구는 자동문!

우선 메뉴부터 볼게요!

가격은 아메리카노 4.0~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 메뉴도 많네요

구름 표시는 추천메뉴? 시그니처 메뉴? 플랜트 라떼는 시그니처 메뉴려나요? 맛있을 것 같아요~~ 

독특한 메뉴도 있네요! 크로와상 와플이나 밀크 토스트도 맛있을 것 같구요! 

 

저희는 아인슈페너와 아메리카노로 주문했어요:) 

목제 코스터도 예쁘네요. 
내부는 뭔가 다락방 느낌

아늑한 분위기예요. 하얀 색으로 전체적으로 깔끔하고요. 

넓지는 않아도 편안한 분위기라서 좋더라구요~ 

 

 

공릉동에서 노원 쪽으로 더 산책로가 이어져 있어요. 저희는 여기서 커피 마시고 더 걷다 왔답니다:) 

 

반응형

댓글